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일주일안에 따는 방법

제목은 다소 자극적일 수 있으나 제 경우는 사실입니다. 다소 개인적일 수는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단 6일만에 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


그래서 정답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애드센스 권한을 받기 위한 약간의 지름길,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얻기 위해 약 2주동안 글을 꾸준히 쓰는 일을 했었던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결국 애드센스는 받지 못하고 제 풀에 지쳐 쓰러졌었죠.ㅎㅎ


하지만 저도 다른 블로거님들이 쓰신 애드센스 받은 후기를 정독하고 다양한 팁들을 받으며 저만의 방식(?) 그들의 방식을 따라 해보니

결국 2017년 10월 25일 드디어 애드센스 권한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 글이 87개 있었는데, 그때까지도 계속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을 당했습니다. 때문에 앞으로 제가 쓰는 팁들은 그동안 그렇게 하지 않았던 분들께는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격하게 애드센스를 이번 년도 안에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른 사람들이 적어놓은 후기, 팁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워낙 많은 후기들을 읽어서 블로그 주소는 모르겠지만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지킨 것들 입니다.



우선, 꾸준히 하루에 하나의 글은 꼭 쓰는 것입니다. 

(2주동안 했었던 적이 있는데 그건 사진이 위주인 글이라 그런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단, 글은 1000자를 넘기는 양으로 꼭 씁니다!


또한 맞춤법도 확인하고, 완전한 문장으로 씁니다!



위의 세 원칙을 지키며 6개의 글을 올리고 드디어 애드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때는 정말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ㅎㅎ


단 6일만에!! 아마 10월 22일날 애드센스를 신청했기 때문에, 그때는 새로 쓴 글이 3개밖에 없었는데도!


하지만 다소 개인적일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87개의 글이 있었습니다. 다만 87개의 글이 있었더라도 콘텐츠 불충분으로 애드센스르 얻지 못했던 것이지요. 하지만 아까 강조드린 세 원칙을 지킨 6개의 추가 글로 애드센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글을 많은데 왜 애드센스가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